티스토리 뷰
목차
이번 흑백요리사에서 나폴리 맛피아가 경연 중에 만들었던 티라미수가 상품화되었습니다. 정확한 상품명은 밤티라미수컵입니다. 아들이 군대에서 휴가를 나왔는데, 신청을 해서 운 좋게 시식할 기회가 되었습니다. 포캣CU 앱을 통해서 구매했고, 지금은 품절되어 14일(월요일) 11시에 다시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CU 티라미수 디저트 예약 방법
포켓CU 앱에서 구매 예약 가능합니다. 무턱대고 찾아가시면 구매를 하실 수 없습니다.
가격은 4900원이고, 현재는 품절 상태인데 10월 14일 11시에 다시 오픈 예정입니다. 구독을 해놓으시면 할인이 적용되어 392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1일 1인 구매제한 5개입니다. 예약 후 픽업일에 매장방문을 하시면 됩니다.
아들이 물건을 찾아왔는데, '판매완료 임자 있음'이라는 표시가 되어있어서 웃겼습니다. 편의점 종업원이 안쪽에 숨겨놨다가 꺼내줬다고 합니다. 물어보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 듯싶습니다.
시식 후기
저희 가족은 식사를 조금 많이 한 후에, 시식을 했습니다. 그래서 배가 좀 많이 부른 상태였습니다. 보시면 딱 먹음직스럽게생겼습니다.
반쯤 먹고 찍은 모습입니다. 아무래도 당분이 많다보니 상당히 느끼하기는 했습니다. 위에 뿌려진 토핑 씹는 맛에 그나마 느끼함이 덜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내와 딸은 다 먹는데 실패를 했고, 저와 아들은 다 먹었습니다. 느끼한 것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불호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처럼 느끼한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추천합니다. 아내와 딸은 굉장히 느끼하다며 싫어하네요.
그런데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디저트를 구매한다면 저는 꼭 다시 선택할 생각이 있습니다. 다만 너무 배부른 상태에서 드신다면 더욱 느끼하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